쇼핑몰에서 물건을 구입하거나 음식을 시켜 먹을 수 도 있는 휴대폰 소액결제는 일상에서 편리하게 사용되는 결제 수단 중 하나 라고 생각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대행사는 업체별로 자신들만의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통신사에서 차단했거나, 한도가 떨어진 경우 본인이 사용하는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직접 문의해보면 대부분 원인을 알 수 있습니다.

​결제하려는 물품의 가격이 본인의 소액 결제 잔여 한도보다 높은 경우입니다.

다날 정책에 걸려 답답하신 분들을 위해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날 뿐만 아니라 모든 결제대행사가 정책을 가지고 있지만 대행사 마다 정책의 기준이 약간씩 다릅니다.

​한도가 있음에도 정책 때문에 결제가 되지 않거나, 통신비 미납으로 결제가 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어려워 하시지 마시고 저희 "패밀리뱅크" 로 연락 주시면 해결 꼭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확실한 답변을 주지는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정책규제가 상당히 까다롭기 때문입니다.

왜 이러한 현상을 겪는거지 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 각 결제를 진행시켜주는 결제 대행사 마다 정책이 다르게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결제대행사 정책 오류가 뜨는 원인을 확인해보기 위해서는 결제대행사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에는 원인을 알아도 정책을 우회하거나 뚫는 노하우 및 경험이 없기 때문에 직접 소액결제가 가능하도록 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판단이 되며, 결국 급하게 정책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전문 업체에 위탁을 하셔야 할 것입니다.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소액결제 미납정책 통신사별로 약간씩 다를수 있습니다.

비공개로 변경하시겠습니까? 비공개되면 다시 공개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아래 "목록에서 제외"를 함께 선택

급전이 필요한데 휴대폰 소액대출 같은거 받을수있나요? 질문자 소액결제현금화

다날과 모빌리언스 홈페이지에서 응답코드 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소액결제 미납정책 있습니다. 문자메세지를 통해 안내받은 응답코드를 전화번호와 함께 입력하여 오류의 원인을 파악하시면 됩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입하거나 음식을 시켜 먹을 수 도 있는 휴대폰 소액결제는 일상에서 편리하게 사용되는 ê²°ì œ 수단 중 하나 라고 생각합니다.”

Leave a Reply

Gravatar